1. 용호비결은 단전의 위치도 모르는 사이비 선도서
용호비결은 단전의 위치도 모르는 사이비 선도서
국내에서 수백만명이 선도(단전호흡) 수련을 경험했지만 기경팔맥을 개통하는 정법 소주천을 이룬 사람은 극소수입니다. 그 이유는 시중에서 떠도는 말처럼 산속에 들어가서 해야 한다거나, 하루에 8시간 이상씩 수련을 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 아니고 올바른 수련을 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수련을 하지 못한 이유는 국내 수련단체들이 한국식 선도의 원조로 떠받들고 따르는 용호비결 때문입니다.
용호비결은 선천적인 영적능력과 명상계통의 수련으로 높은 경지를 이룬 북창이 자신의 죽음을 예감하고, 수명을 늘리기 위해서 잠깐 경험한 선도수련을 바탕으로 중국계 선도서를 엉터리로 짜깁기 해서 쓴 책입니다. (비유하자면 물리학자가 몇일 공부하고 화학 전문서를 쓴 것이니 문제가 많은 것입니다)
수련을 잘 못한 북창은 수명 연장에 실패하여 요절하고, 책은 남아서 수백년 동안 한국 선도계와 심지어 스님들에게 읽히면서 사이비 도사를 배출하고 기공병 환자를 양산했습니다.
그런데도 사이비들이 용호비결을 높이 평가하는 이유는 대약(진종자) 과정없이 쉽게 양신을 할 수 있다는 거짓말과 북창의 초능력에 현혹된 결과입니다. 그러나 대약없이 한다는 가짜 양신은 마음으로 만든 환상이거나 음신이며, 북창의 초능력은 어릴 적에 명상계통의 수련으로 터득한 것으로 선도 수련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만약 용호비결이 명성 그대로 훌륭한 선도서라면 대대로 뛰어난 수행자를 배출하고, 북창을 시조로 하는 선도 문파가 번창하여 한국 선도계를 올바르게 이끌고 있어야 하는데 실상은 그 반대입니다. 오늘날 수백년 은거하던 산중 문파들도 공개되는 마당에 오래된 북창의 직계 문파를 자처하는 곳이 하나도 없다는 것은 용호비결이 명성과는 전혀 다르다는 방증입니다.
오히려 현대에 창립되어 수십년 동안 용호비결의 수행을 한다면서 한국 선도계를 이끌던 큰 단체들도 창시자가 죽고 나서 존망의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국내에서 한국식 선도를 한다는 단체의 창시자들을 보면 북창처럼 요절하거나, 선무당 노릇이나 하거나, 정치에 관여하다 매맞아 죽거나, 제자들을 돈벌이에 앞세우는 사이비들입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세운 단체에서는 신적 존재처럼 떠받들고 있지만 일반인의 눈에는 사이비교주입니다,
그들이 사이비 선도를 상업적으로 하면서 부끄러움을 모르는 것은 용호비결의 수련으로 심신이 망가졌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북창을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사람과 단체들의 허실을 알려 용호비결이 사이비 선도서라는 사실을 세상에 알리고자 합니다.
"항상 신과 기로 하여금 배꼽 아래 한 치 세 푼의 자리에 있는 단전에 서로 머물게 하라"
옛날에는 하수처(하단전의 위치)가 선도수련의 최고 비밀이었고, 천기누설의 죄를 짓지 않기 위하여 문파의 비전으로 삼아 신중하게 선택된 제자에게만 알려 주었다고 합니다. 북창은 문파나 스승도 없이 사이비 수련을 하여 기경팔맥을 개통하는 정통 선도수련의 경험이 없기 때문에 정확한 단전의 위치를 모릅니다.
하단전은 석문혈, 관원혈, 기해혈 등 배꼽 아래 표피에 있는 것이 아니고, 아랫배 중앙 근처 전칠후삼 즉 등쪽에 가까이 있습니다. 하단전은 연정화기를 통하여 진기를 생성하는 공장이며, 응축시키고 저장하는 창고인데 어떻게 표피에 있으면서 그 기능을 하겠습니까?서로 자신이 정확하다고 다투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큰 규모로 성장한 상업적 선도단체의 창시자들은 정통 선도문파 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하단전의 정확한 위치를 모릅니다. 그래서 용호비결를 따라 하단전의 위치를 배꼽 아래에 있는 혈자리로 정하고 서로 자신이 정확하다고 다투기도 했습니다.
오늘날 인터넷으로 선도와 관련 된 모든 지식이 공개되어 난처해진 제자들은 스승이 지정한 엉터리 단전의 위치를 조금씩 수정하면서 이런저런 말로 사람들을 현혹하고 있습니다. (스승의 체면 때문에 갑자기 정확한 위치로 변경하기 어렵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고 용호비결의 주된 수련법인 지식호흡과 음기수련, 의념주천은 명문정파의 수련법이거나, 북창가문의 비전도 아니고, 옛날부터 동양 여러나라의 사이비들 사이에 유행하던 것입니다.
그래서 이 사이비 수련법을 '한국식 수련법' 이라는 이름으로 열심히 공부하던 사람들은 기공병 등 부작용은 많이 생기고, 기경팔맥을 개통하는 소주천을 이룬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과거에 선도수련이 유행을 할 때 수많은 사람들이 인생을 걸고 열심히 수련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소주천을 못하고 부작용만 나타나니까 연정원의 권태훈은 "호흡의 길이가 10분은 되어야 소주천을 한다"고 거짓말로 얼버무린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공개되는 오늘날에는 언제까지나 세상을 속일 수 없습니다.
참고
1. 고서에 눈은 "콧등 또는 코끝을 보라"거나 단전은 "배꼽 아래에 있다"는 등의 이야기는, 선도수련 최고의 비밀 2가지를 숨기기 위하여 문파의 제자가 아닌 사람들에게 대충 둘러댈 때 하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정통 선가의 제자가 아닌 사이비들은 정확한 수련법(관법)과 정확한 단전의 위치를 모르는 것입니다.
2. 단전의 위치를 모르는 사이비 수련은 기경팔맥을 개통하는 소주천을 못하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그래서 음기수련 또는 의념주천을 하거나, 강호흡이나 지식호흡으로 선천기를 돌리는 수련을 하거나, 사람들을 현혹하기 위하여 환상의 세계인 선계수련, 가짜 양신수련 또는 초능력을 내세우는 것입니다.
3. 아랫배에 단전이 2개나 있다는 연정원은 각각의 단전이 무슨 역할을 하는지 설명한 적이 없습니다. 즉, 사이비 수련법에서 단전이란 그저 자신들의 수련법이 남에게 정법인 것처럼 보이기 위해서 구색을 갖춘 것 뿐입니다.